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합천경찰서(서장 심한철)는 지난 26일 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지휘부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켜내자! 합천군민의 소중한 생명·재산’이라는 슬로건으로 ‘합천군민 생명·재산 지키기 3대 프로젝트’ 추진 선포식을 가졌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자살예방, 교통안전, 전화사기(보이스피싱) 예방 등 3개 분야를 선정하여 총력 추진키로 다짐했다
합천 경찰은 3대 프로젝트 추진을 위해 지역사회중심의 통합적인 자살예방 관리체계 구축을 위한 유관기관 10개 단체와 MOU협약 체결했다.
이어 교통사고 데이터를 면밀 분석해 취약요소별 맞춤형 교통사고예방을 위한 교통행복켜기운동 시행, 합천군지역치안협의회 예산협조로 전화사기예방을 위한 현수막을 제작해 부착하는 등 군민의 소중한 생명ㆍ재산 보호를 위한 전방위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한편 심한철 서장은 “군민의 생명?재산지키기 3대 프로젝트 추진을 통해 군민이 안심하고 만족하는 합천경찰이 되도록 총력을 다해 매진해 나감으로서 감동치안을 구현하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