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AL-NABA/AFP/Archives / STRINGER [제공자ⓒ 뉴스21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미국과 연합한 아랍-이슬람 세력에 의해 이슬람 국가 그룹의 공범자인 두명의 영국 성전 주의자들이 시리아에서 붙잡힌 것으로 목요일 한 미군 관리가 보도했다.
그들은 '비틀즈'라는 별명을 가진 IS의 '실행 셀 '의 두 멤버이다. 이들의 생포는 1월 초 시리아 동부에서 이루어졌다고 신원 불명의 미국 관리가 성명을 통해 말했다.
이 사중주단은 미국 기자들인 제임스 폴리와 스티븐 소틀로프 그리고 미국의 피터 카식 지원 요원을 포함한 서양인들을 포함한 약 20명의 인질을 구속하고 참수한 혐의를 받고 있다.
붙잡힌 지하드 전사들 중 첫번째 사람은 엘 샤피 엘 세이크로 밝혀졌다.
미 국무부가 작성한 두번째'국제 테러 분자'블랙 리스트에 오른 사람은 영국 국적인 알렉산다 아몬 코테이다. 1983년 12월에 태어난 그는 시리아의 라브르 시를 지났고 이 도시는 IS의 자칭"구경제"의 근거지였다.
영국 외무부는 "우리는 진행 중인 개별 사건이나 조사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미 국무부는 지난해 코티가 인질을 처형하고"특별히 잔인한 고문 방법"을 사용했다고 비난했다.
미국 관리인은 이들 지하드 투사들이 "서양 억류자들을 체포하고 착취하고 처형하는데"가담했다고 설명했다.
그들은 또한 간수와 통역사로 활동했으며"종종+지하디 존+"라고 불리는 영국 테러리스트와 연계됐을 것이라고 소식통은 두 남자가 어떤 상태이거나 무엇이 될 것인지 밝히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