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경기북부지방경찰청(치안감 김기출)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사랑의 밥차(이사장 채성태)’와 함께 2월 6일 경기도 의정부시 소재 ‘의정부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무의탁 어르신 및 장애인 등 200여명에게 따뜻한 사랑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봉사활동에서 김기출 경기북부경찰청장을 비롯해 경찰발전위원장 등 30여명은, ‘사랑의 밥차’ 채성태 이사장, 가수 양혜승 ,류승혁, 정음, 향수, 마음과 마음 등과 함께 복지시설을 찾은 어르신들을 위해 떡 만두국을 직접 배식하였다.
이와 관련, 의정부시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윤연희는 “명절을 맞이하여 복지시설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하였다.
경찰관계자는 “어르신들을 위해 보람된 일을 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복지시설 방문과 봉사활동으로 사랑나눔을 적극 실천하여, 안전한 경기북부 사랑받는 경기북부경찰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하였다.
한편, 경기북부경찰청에서는 사랑의 연탄나누기, 복지시설 방문 등 소외된 이웃을 찾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