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마을 사람들’, 문화공간 터·틀(검단) 무대 오른다
오는 12월 6일(토), 인천서구문화재단이 문화공간 터·틀(검단)의 개관을 기념하는 두 번째 기획공연으로 연극 ‘검단마을 사람들’을 선보인다. 지난 11월 문화공간 터·틀(검단) 개관 기념 첫 공연이었던 국악뮤지컬 ‘얼쑤’가 전 세대 관객에게 즐거움을 전달했다면, 이번 연극은 지역의 삶과 정서를 담아낸 서사극으로 또 다른 감동을 전...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추진단은 성공적인 대회 개최의 첫걸음으로참신하고 독창적인 슬로건 선정을 위해 오는 14일까지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슬로건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2019세계무예마스터십의 위상을 높이고 역동성과 화합의 축제분위기를 조성하며 무예를 통한 세계화와 소통·융합·평화를 지향하는 내용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슬로건을 선정하고자 하는 것으로 연령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참가 가능하다.
제출은 충청북도 홈페이지(http://www.chungbuk.go.kr), 충주시 홈페이지(https://www.chungju.go.kr) 공지사항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이메일(joyc73@korea.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은 추진단 내부 심사위원회 1차 심사와 직원 및 도민을 상대로 설문조사 후 2차 내부 심사를 거쳐 최우수 1명, 우수 1명, 장려 2명을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결과는 3월중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우수 제안자에게는 최우수 50만원, 우수 30만원, 장려 각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되고, 최우수작은 대회 공식 슬로건으로 사용되며, 그 외 우수작은 홍보문구로 활용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충청북도, 충주시 홈페이지 및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추진단(043-220-6735)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