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의정부시 장암동(동장 김재훈)은 2월 5일 오후 2시 주민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자생단체 회원,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암동 주요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업무보고회는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국은주 도의원, 정선희 시의원, 권재형 시의원, 임호석 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특히,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부상으로 인한 불편한 몸에도 불구하고 시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참석해 많은 시민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장암동은 이날 2018년 주요업무보고회에서 능동적 행정 구현, 주민자치 기능 강화, 청결한 마을 조성을 주요 업무계획으로 보고했다.
또한 특수과제로 저소득층 예체능 모범 청소년 후원결연과 조선의 인문학 마을 석천동 알리기 과제를 특수시책으로 선정해 집중추진하겠다고 보고했다.
이날 업무보고회에서 주민들은 장암롯데캐슬과 복합문화융합단지 조성, 장암동 소풍길 관련, 을지대학교 캠퍼스와 부속병원 건설, 경기북부청사 광장 조성 등을 질문하였고 이에 대하여 시장과 담당과장이 답변하는 식으로 진행하였다. 그리고 장암4구역 재개발 소음 및 먼지 문제 개선 등을 건의하는 등 주민생활 민원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김재훈 장암동장은 “장암동 직원 모두는 2018년에도 시정 방침인 섬김‧소통‧복지‧창의행정을 실현하여 의정부시와 장암동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