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간담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20일 오전 11시 30분 지역의 한 식당에서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활동가 간담회를 진행했다.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은 아이들이 익명으로 고민 사연을 보내면 따뜻한 위로와 조언이 담긴 손 편지 답장을 전달하고 나아가 맞춤형 도서를 추천하는...
자은주민바람발전소 주식회사(회장 임춘호)는 지난 31일 ‘희망2018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안군 자은면에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이 날 전달식에는 자은주민바람발전소 송용종이사가 참석했으며, 신안군 자은면장이 성금을 전달받았다.
지난해 12월 20일부터 40일간 희망2018나눔 캠페인을 실시하였고, 경기불황 및 기부 분위기가 위축되는 악조건 속에서도 목표액 104%를 달성했다.
자은면 24개 마을, 유관기관, 관내 업체 등 지역민들이 십시일반 모아 성금을 기부함으로써 최강한파를 녹이는 나눔으로 훈훈한 겨울이 되고 있다.
이 날 기부된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신안군 자은면 저소득층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자은주민바람발전소 주식회사 송용종이사는 “기부를 통해 추운 겨울을 지내고 있는 주민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어서 고맙다”라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