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여수시 만덕동이 동 주민센터에서 추진 중인 주요사항을 동민들과 공유했다.
만덕동에 따르면 지난 24일 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소통! 만덕동 동정보고회’가 열렸다.
동정보고회에는 만덕동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체육회, 노인회,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협의회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동민들은 이날 만덕동의 2018년 사업계획 등을 경청한 후 3월 16일 열릴 예정인 주민주도 마을회의와 지방분권 개헌 1000만인 서명운동에 적극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만덕동은 주상복합 아파트 3개 단지의 완공을 앞두고 있는 만큼 인구유입 운동에 적극 동참할 것을 요청하기도 했다.
자생단체 회원들도 단체 간 업무를 공유하고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이창선 만덕동장은 “동정보고회를 통해 문제 발굴과 해결에 대한 동민들의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