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진도군은 올해 새롭게 달라지는 주요 제도와 시책을 모아 8대 분야 102건으로 구성된 ‘2018년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 홍보책자를 제작하여 홍보에 나섰다.
홍보책자는 중앙정부와 전라남도의 제도 변경사항을 비롯하여 진도군에서 새롭게 추진하는 제도를 함께 소개해 주민생활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 밭농업고정직불금·조건불리지역직불금 지급 단가인상, 기초연금·장애인연금 인상, 진도군 전입자 인구늘리기 시책 지원 사업 등이다.
최근 급변하는 사회 환경 속에서, 홍보책자를 통해 군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제도와 시책을 신속하고 자세하게 안내하여, 군민 알권리 충족과 편의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8년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 홍보책자는 군민들이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읍·면사무소 민원실에 비치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