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신안군 압해읍 송공산 분재공원에 애기동백꽃이 설경과 함께 만개하여 관람객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분재공원의 애기동백 꽃길은 평탄하고 완만한 1.1km의 등산로를 따라 빨간색의 꽃망울을 간직한 5천여 그루 애기동백 꽃이 만개하였다.
특히, 눈 내리는 날 하얀 눈이 붉게 물든 애기동백꽃을 따스히 감싸고 있는 모습은 장관을 이루고 탐방로 정상에서 내려다보면 형형색색의 겨울 꽃이 핀 122,340㎡의 분재공원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다.
또한 동물들을 관람할 수 있는 미니동물원을 만들어 토끼, 잉꼬, 관상용 닭에게 먹이주기 및 생태체험을 병행하여 분재공원에서 자연을 즐기며 치유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다.
환경녹지과장(김동우)은 “힐링하고 체험할 수 있는 분재공원에 미니동물들이 한가족이 되어 기쁘며, 친근한 동물들을 더 분양받아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체험하는 미니동물원을 더 확대해 나아가겠다.”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