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지역사회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해 남은 공직기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성실함과 탁월한 업무수행능력을 인정받아 24일 가평군 기획감사실장으로 발탁된 유근웅(지방서기관·58)씨의 부임소감이다.
그는 "군정 비전의 주요정책사업에 대해 상황을 점검하고 현안사업에 대해서는 국회, 중앙정부, 경기도와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해 예산확보에 만전을 기하고 건전한 재정운영으로 주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뒷받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온화한 성품에 친화력을 겸비하고 기획·업무추진력을 발휘하는 유 실장은 1980년 8월 공직을 시작, 지역경제과 지역경제계장을 비롯 자치법무계장, 체육지원팀장, 세정팀장, 기획팀장, 총무팀장, 비서실장을 거쳐 2010년 11월 환경과장으로 승진했다.
문화관광과장과 경제과장 등을 역임하다 이번에 기획감사실장으로 발탁된 유 실장의 가족으로는 부인 강미정(57)씨와의 사이에 2남을 두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