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동대문소방서(서장 이영우)는 지난 19일 오전 4층 강당에서 직원과 유관기관 관계자ㆍ동대문 지역 시장 상인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2일 발생한 ’청량리유사시장 화재’에 대한 화재 방어 검토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 1부에서는 ▲화재 개요 ▲화재 영상 시청과 출동대별 대응 활동 ▲유관기관 활동, 2부에서는 ▲진압 대책 설명과 자유 토론 ▲강평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화재 방어 검토 회의는 화재 발생 시 부터 완전 진화 될 때까지의 해당 진압 활동 상황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잘된 점은 발전시키고 미흡한 점은 보완함으로써 향후 화재 예방ㆍ진압 활동의 자료로 활용, 유사 상황 발생 시를 대비하고자 마련됐다.
이영우 서장은 강평에서 “화재 방어 검토 회의를 통해 도출된 미흡한 부분을 개선하고 잘된 점은 더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며 “이번 화재로 피해를 입은 시장 관계인분들의 어려움은 동대문구청 등 유관기관과 협력해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