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인제소방서(서장 박태원)는 16일 오후 3시 인제농협 하나로 마트 2층 강당에서 인제군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박태원 서장을 비롯하여 이순선 인제군수, 도․군의원 인제군연합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대장 공로패수여 ▲ 의용소방대기 전달 ▲이·취임사 ▲축사 · 격려사 ▲기념촬영 ▲만찬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표춘희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을 비롯한 박이춘(기린),박병춘(상남), 최영자(상남여성), 심재빈(월학) 의용소방대장은 그간 지역의 화합과 안전을 위해 봉사한 공로로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새롭게 인제여성대 유순분, 기린남성대 위덕환, 상남남성대 공종석, 상남여성대 박옥란, 월학지역대 박희석 등 5명의 신임회장 취임식이 진행됐다.
박태원 서장은 “그동안 인제의용소방대 발전과 봉사활동에 헌신해준 이임대장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별 신임대장 주도하에 봉사와 책임정신으로 일치단결하는 의용소방대가 될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