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업보고회 및 꿈드림졸업식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6일 관계 기관, 학부모, 지역 청소년 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업보고회 및 제10회 울주군 학교 밖 청소년 졸업식’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해 지역 청소년 지원 성과를 공유하며 학교 밖 청소년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

강원 속초해양경찰서(서장 윤태연)는 무술년 새해 해맞이를 보기 위해 동해안에 많은 인파가 찾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국민의 안전과 연안사고 예방을 위해 해맞이 안전관리 특별대책을 수립시행한다.
우선적으로 관광객 다수 운집이 예상되는 해맞이 명소 6곳과 유람선, 해상 퍼레이드 동원 어선에 대해 사전 취약요소 및 안전시설물을 점검하고 유람선, 동원어선 선장을 대상으로 승선자 명부 작성, 항내 저속운항 등 안전교육을 병행실시 하는 등 사고 방지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행사 당일에는 경찰서 상황실에 서장을 본부장으로 하는 상황관리본부를 설치 운영하고 해맞이 명소 등 다중이 밀집하는 각 항․포구, 방파제에 경찰관․의경 등 약 100여명과 인근 해상에 연안구조정 6척을 배치해 안전관리를 강화하고, 선상 해맞이 운항 선박에 대해서도 경비함정의 밀착 경비로 사고 발생 대비 긴급구조, 구난 태세를 갖추도록 할 방침이다.
속초해경 관계자는 "관내에 새해 해맞이를 보러 오는 국민들이 단 한건의 사고도 없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