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프로축구 제주 유나이티드가 브라질 출신 공격수 찌아구 마르케스(29·Tiago Marques Rezende)를 영입했다.
제주는 21일 "브라질 공격수 찌야구 마르케스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세부적인 계약 내용은 상호 합의 하에 공개하지 않았다.
찌아구는 193cm 장신 공격수다. 올해 브라질 세리에B 주벤투드 소속으로 32경기 11골 3도움을 기록했다. 제주는 "양발잡이인 찌아구는 최전방 공격수뿐 아니라 세컨드 스트라이커도 소화할 수 있어 다양한 공격 옵션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찌아구는 "해외진출은 처음이다. 제주라는 팀에서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해서 기쁘다"면서 "백 마디 말보다 실력으로 팬들의 심장을 요동칠 수 있는 선수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