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원산2리, ‘2025년 섬 지역 특성화사업’ 대상 수상
보령시는 오천면 원산2리 마을이 행정안전부와 한국섬진흥원이 주관한 ‘2025년 섬 지역 특성화사업 우수사례 발표회’에서 1단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 13일 광명 테이크 호텔 3층 루미나스 홀에서 열렸다. 이번 어워드는 섬 지역 특성화사업을 통해 주민 주도 발전 모델을 만들어 가는 전국 섬 마을을 대상으로...

제주 신화테마파크가 겨울을 맞아 야외 아이스링크를 개장했다. 올 겨울 제주에 처음 개장한 유일한 아이스링크다.
올해 처음으로 들어서는 신화테마파크의 야외 아이스링크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겨울 조명에 둘러싸여 연인에게는 낭만을, 가족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신화테마파크는 이번 야외 아이스링크 개장에 맞춰 '윈터 페스티브 패키지’도 선보였다. 신화테마파크 입장권을 일반 요금으로 구매하는 입장객 전원에게 야외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오스카 브이월드 체험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제공되는 아이스링크 입장권에는 스케이트, 헬멧 및 장갑 대여가 모두 포함되며, 45분간 아이스링크를 이용할 수 있다.
오스카 브이월드는 신화테마파크 내 위치한 가상현실(VR)체험시설로 디스플레이를 착용하고 시뮬레이터를 타며 생생한 가상현실 세계를 즐길 수 있는 시설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는 윈터 시즌 동안 폐장시간을 저녁 8시까지 연장한다. 연장 운영에 따라 오후 4시 이후 입장하는 고객들은 할인가인 2만 4천원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4인 그룹이라면 ‘패밀리 패키지’도 추천한다.
입장 시간과 무관하게 11만 6천원에 4인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윈터 시즌은 야외 아이스링크장 뿐만 아니라 신화테마파크 전체가 환상적인 조명 장식으로 꾸며져 인생샷을 남길 만한 제주의 낭만적인 밤을 보여줄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신화테마파크 바로 앞에 위치한 YG리퍼블릭에서는 제주 흑돼지 바비큐 레스토랑인 ‘삼거리 푸줏간’을 비롯해 해산물 레스토랑 ‘삼거리 수산’, 브런치 카페 ‘쓰리 버즈’를 각각 오픈 하여 운영 중에 있다.
신화테마파크에서 신나는 놀이기구와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긴 다음 YG리퍼블릭의 레스토랑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저녁으로 더욱 맛있고 풍성한 제주의 겨울 밤을 이어가 보자.
아이스링크 티켓이 포함된 윈터 페스티브 패키지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두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