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보령시는 오는 15일 오후 7시,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아듀 2017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뒤돌아보는 뜻 깊은 연말을 시민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수준 높은 공연 기회 제공을 통해 다가오는 새해에도 힘차게 출발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초대가수로는 트로트계의 아이돌로 불리는‘신유’와 슈퍼스타K 3 우승출신‘울랄라세션’, 불후의 명곡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 중인‘배다해’, 소프라노 임상진, 국악인 지유진이 참여하며, 연주는 정통 클래식의 내면적인 감동과 함께 뮤지컬, 가요음악들과 조화를 이루는 멘토오케스트라가 맡는다.
예매는 4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brcn.go.kr/ ctnt/ptal/)에서 할 수 있고, 관람료는 R석은 2만 원, S석은 1만5000원, A석은 1만 원이며,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공연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371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