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뮤지컬 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BIG 3 콘서트’가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홍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재)홍천문화재단이 주최하고 더 쇼원이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 지휘자이자 음악감독인 최성근을 중심으로 KBS ‘불후의 명곡’ 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배우 부부 김소현, 손준호와 남성 4인조 팝페라 그룹 카이로(KYLO)가 출연해 홍천군민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곡 구성은 우리에게 친숙한 음악인 ‘지금 이 순간’ (뮤지컬 지킬&하이드)을 비롯한 ‘대성당들의 시대’(뮤지컬 노틀담 드 파리), ‘She’(영화 노팅힐), ‘보헤미안 랩소디’(Queen), ‘사랑의 찬가’등 다양한 장르의 13 ~ 15곡으로 채워지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관객들과 즐기며 소통할 계획이다.
노승락 홍천군수는 “이러한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홍천군민의 문화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문화콘텐츠를 군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명준 홍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깊어가는 홍천의 가을밤을 아름다운 선율로 채워 줄 이번 공연에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료는 1층 1만원, 2층 5000원이고 사전 예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후 6시까지 홍천문화예술회관에 직접 방문하여 좌석 번호 확인 후 입장권을 구매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