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26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기아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스의 한국시리즈 2차전 경기에서 기아 타이거즈가 1-0으로 승리를 맛보았다.
양현종의 완봉 역투가 빛났다. 양현종은 26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두산과의 한국시리즈 2차전에서 9이닝 동안 4피안타 11탈삼진 무실점으로 완봉승을 거뒀다.
양현종은 6회 초 민병헌에게 2루타를 허용하며 고비를 맞이했다. 오재원을 삼진처리한 양현종은 박건우에게 볼넷을 내주었다. 그러나, 김재환을 삼진으로 위기를 막았다.
8회말 기아의 공격에서 김주찬이 간신히 홈을 밟아 1점을 기록했고, 9회 별다른 실점없이 기아의 승리로 끝이 났다.
한편, 이 경기에서 122구 완봉승을 따낸 양현종이 데일리 MVP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