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동구 ‘정년연장 및 주 4.5일제 논의를 위한 TF팀’발족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23일 오후 4시 동구청 상황실에서 구청장을 비롯해 자치단체공무직본부 동구지회장, 조합원 등 기관 및 노조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년연장 및 주 4.5일제 논의를 위한 TF팀 발족식’을 개최했다. 이번 TF팀은 지난해 12월 19일 울산동구지회에서 공무직 노동자의 연금 수령 개시 시점과 ...

제9회 홍천 무궁화축제가 다음달 13~14일 홍천시내 및 토리숲, 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열린다.
10일 군에 따르면 새로운 관광컨텐츠로 급부상하고 있는 대규모 민·관·군 시가행진이 개막 첫날 오후 2시부터 열린다.
올해는 평일 학교수업을 고려하고 갈마곡리와 진리에 거주하는 군민들과 다수의 관광객이 관람할 수 있도록 행진구간을 변경해 홍천초등학교가 아닌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에서 출발해 화양교~홍천관광호텔~읍사무소를 지나 꽃뫼공원에서 해산한다.
행렬 외에도 취타대, 마칭밴드, 전통복색 재연 등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군은 특히 내년에 치러지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붐업을 목표로 종목별 조형물과 퍼포먼스를 추가해 홍보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