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부평구(구청장 홍미영) 청천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근자)는 지난 6일 정성을 담아 조리한 밑반찬을 관내 저소득 가정 및 경로당에 지원하는 “사람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각 자생단체 회원을 비롯한 새마을 부녀회원 등 20여 명이 참여했으며,사랑과 정성으로 만들어진 열무김치,소고기 장조림 등 밑반찬 4종과 떡을 담은 60개의 나눔상자를 관내 경로당과 홀몸 어르신,장애인 및 저소득가정을 비롯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이용엽 청천1동장은 “끼니마다 반찬을 새로 만들기 힘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정성껏 밑반찬을 만들어주신 자생단체 및 부녀회원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며 “더불어 살기 좋은 청천1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해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