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청년센터–울산과학대학교(고교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업단) 고교생 진로·취업지원 협력체계 구축
울산동구청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청년센터(센터장 박인경)와 울산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고교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업단(사업단장 한영진)은 11월 18일 오후 1시 지역 고등학생의 조기 진로·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진로·취업 상담 ▲직업심리검사 ▲진로 탐색 프로그램 ▲취업 ...
9월 5일에 예수병원 의료봉사팀은 전북 남원노회가 주관, 남원노회 목양회에서 주최한 제22회 전북지역 목회자부부 체육대회에서 의료봉사를 실시했다. 전북지역 8개 노회가 참여해 남원 이백문화체육관에서 열린 목회자부부 체육대회에 예수병원 의사, 약사, 간호사 등 10명으로 구성된 국제의료협력단 의료봉사팀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체육대회에 참여한 목회자 부부들에게 혈압과 혈당 측정, 골밀도와 체지방 검사 등 건강검진과 건강 상담을 했다.
▲ 목의
예수병원 의료봉사 팀은 이날 경기 중에 시합 중에 발생한 찰과상, 타박상 등을 현장에서 응급 처치하고 150여명의 목회자에게 다양한 건강 검진, 상담을 실시했으며 만약의 사고에 대비해 구급차를 대기시키는 등 대회의 안전을 위해 노력했다.
▲ 목의
예수병원은 이날 목회자 체육대회에 전북지역 목회자 부부의 건강을 기원하며 주최측에 50만원 상당의 예수병원 건강의학센터 종합검진권 2매를 경품 선물로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