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강동구 3040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교육” 2026 제2기 ‘이화-강동 핫 클래스’ 수강생 모집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강동의 대표적인 여성 평생교육 프로그램인 「이화-강동 핫 클래스」 제2기 수강생을 1월 19일부터 선착순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이화-강동 핫 클래스」는 2005년부터 20년간 운영해 온 ‘이화강동 아카데미’를 3040세대를 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개편하여, 2025년에 제1기 과정을 운영하였고, ...



고촌읍(고촌읍장 노승일)이 지난달 31일 등굣길에 개학기를 맞아 청소년 유해환경에 대해 홍보하고자 청소년 지도위원들과 공무원 10여명이 청소년대상 유해환경 홍보 거리캠페인을 신곡중 통학로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같은날 저녁에는 지도위원들과 함께 학교주변 및 번화가에서 유해업소에 대해 지도단속을 펼쳤다.
이번 홍보 캠페인은 개학기를 맞아 등교 시간을 이용하여 진행됐으며,청소년들이 유해업소에 노출되거나 출입시간 제한 업소 등을 이용하지 않도록 피켓 홍보와 안내 홍보물 배부를 했다.
저녁 지도단속에서는 19세 미만 청소년 술 · 담배 판매금지 표지 미부착 업소에게는 확인서 및 계도확인을 실시하였으며,늦은 시간 방황하는 청소년들에게는 빠른 귀가 조치를 선도했다.
노승일 고촌읍장은 캠페인과 지도단속에 함께 참여해 “업주들의 청소년보호의식 등이 깨끗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큰 힘이 된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