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청주지방법원 형사11부(이현우 부장판사)는 4일 출소 3개월 만에 여자아이 2명을 또다시 강제 추행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된 A(61)씨에게 징역 4년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또 10년 동안의 신상 정보 공개와 위치 추적 전자장치 부착, 8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와 함께 출소 뒤 피해자와 가족, 주거지와 인접한 아동 놀이시설 100미터 이내 접근금지도 명령했다.
재판부는 판결문에서 "누범 기간에 또다시 동종 범행을 저지른 피고인에게 성범죄의 습벽이 있다고 판단되는 등 엄벌이 필요하다"고 선고 이유를 설명했다.
성범죄 전과 3범으로 지난 2월 26일 청주교도소에서 출소한 A씨는 지난 5월 30일 오후 2시 50분쯤 청주의 한 건물 내 엘리베이터 안에서 함께 있던 8살짜리 여.아 2명을 강제로 껴안는 등 추행한 혐의로 구속기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