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의정부시가 관광도시로 변화를 꿈꾸며 힘찬 발걸을음 내딛고 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지난24일 일산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제2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석해 관광도시 의정부시 이미지 제고와 관광시책 교류를 확대해 관광산업 개발의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의정부시는 이번 박람회에 ‘웰니스 관광도시 의정부’를 주제로 소풍길, 친환경 경전철, 행복로, 제일시장, 도봉산, 수락산, 중랑천 등 시 문화관광자원을 알렸다.
또한 CRC 안보테마파크, 복합문화융합단지, 직동근린공원, 아일랜드 캐슬, 을지대병원 등 앞으로 시의 발전상과 우수 정책 사례를 적극 홍보했다.
특히 지역 산업체 우수생산품의 전시와 홍보 및 체험 이벤트 행사와 주무대에서 펼쳐지는 의정부 비보이팀 퓨전MC의 화려한 공연을 통해 관람객의 관심과 흥미를 유도하기도 했다.
시 관계자는 “복합문화융합단지, 직동공원, 아일랜드 캐슬 등 시 현안사업들이 문제없이 진행되면서 문화·관광도시로 변화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고 있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관광도시 의정부시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