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부평구문화재단은 지난 24일 홍미영 부평구청장을 비롯해 지역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평구노인복지관 1층 실버카페 아띠에서 부평구 올해의 대표도서 ‘푸른 늑대의 파수꾼’을 쓴 ‘김은진 작가와의 만남’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부평구립도서관이 진행하는 범 구민 독서문화운동 ‘2017년 책 읽는 부평’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김은진 작가는 이번 작품을 통해 독자에게 전달하고자 했던 다양한 메시지와 작가로서의 소회를 밝히고, 관객들과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눴으며, 현악4중주 공연팀 ‘리더스앙상블’의 즉석 공연도 펼쳐져 한층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2017년 책 읽는 부평’ 대표도서 작가와의 만남은 10월에도 예정돼 있으며, 9월 22일부터~24일까지 열리는 부평풍물대축제 기간 중 ‘플래시몹’을 진행하는 등 연말까지 계속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www.bppl.or.kr)와 책 읽는 부평 온라인 카페(http://cafe.naver.com/bppllib)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부개도서관(☎505-0062~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