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8월 24일(목), 삼정종합사회복지관(방찬일 관장)에서는 복지관 무료급식 및 재가 대상자 약 50여 명을 대상으로 “더위야 물러가라! 특식”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KB국민은행 내동지점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지원받아 어르신들에게 영양가 높은 식사와 다과를 제공할 수 있었다.
또한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한마음봉사단, 삼정동성당,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이 음식조리 및 배식 활동에 참여하며 어르신 한분 한분에게 덕담을 전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더운 날씨에 우리를 위해서 이렇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영양이 보충되어 건강해질 것 같다.며” “복지관, 후원기관,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배부르게 잘 먹고 간다.” 라며 감사인사를 전하였다.
어르신들에게 특식을 지원해주신 KB국민은행 내동지점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이웃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