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인천계양경찰서(서장 정진관)에서는 지난 19일(토)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소년범 선도 업무 효율성 및 재범 방지 효과를 높이기 위한 ‘사랑의 교실’ 선도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사랑의 교실’은 아이스 브레이킹을 통한 처음 어색한 분위기 깨기, 첫인상 한마디를 통한 자기소개, 10년 후 나의 모습 잡지 만들기 등 6시간의 집단 상담과 전문상담사와의 1:1 면담 등 개인 상담 4시간 등 총 10시간을 통해 학교폭력 예방 및 소년범 재범 방지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 천 모군은 “이번 선도프로그램을 통해 부모님의 소중함과 감사함을 깨달았고, 앞으로는 어떠한 행동을 할 때에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역지사지 자세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정진관 경찰서장은 “청소년 범죄 대상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선도프로그램 및 사후관리로 사회적약자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