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옥천군은 지난 14일부터 선관위 일원 공영주차장(옥천읍 금구리 113-3)을 개방했다고 17일 밝혔다.
선관위 일원 공영주차장은 총 22억원을 투입해 주차 42면(일반 36면, 장애인 2면, 경차 4면)규모 1천484㎡로 조성돼 주변 주차난 해소 등 주민편익 증진 및 지역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주차장 조성에는 조경수 식재 등 도시미관을 고려했고, CCTV 5대를 설치해 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
군은 선관위 일원 공영주차장 조성 등을 통해 지금까지 총 1280면의 공영주차 공간을 확보해 군민의 편익을 도모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올해 말까지 청산면 교평리, 구옥천 신협 옆, 옥천여중 옆에도 27억3000만원을 투입해 66면의 주차공간을 확보할 예정이다.
옥천군 관계자는 "선관위 일원 공영주차장 조성이 완료됨에 따라 옥천읍 시가지 불법 주정차 감소와 이에 따른 주민불편 해소는 물론 원활한 교통흐름으로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풍요로운 옥천 건설을 위해 도심 특성을 고려한 주차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