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가 미국과의 종전 협상을 앞두고 러시아 본토 발전소 시설에 최대 규모 공습
러시아 당국은 우크라이나가 수도 모스크바 인근 열병합 발전소를 공습했다고 밝혔다.대형 화재가 발생하며 일대 주민 수천 명의 난방 공급이 끊겼다.이 발전소는 크렘린궁에서 불과 120킬로미터 떨어져 있다.로이터 통신은 러시아 본토 발전소를 겨냥한 우크라이나의 최대 규모 공격 중 하나였다고 보도했다.러시아군은 이날 우크라이나 ...
여자 U-19 축구대표팀, 보령스포츠파크에서 4일간 전지훈련 완료
보령시는 대한민국 여자 U-19 축구대표팀(감독 박윤정)이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보령스포츠파크에서 진행한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2026년 4월 개최되는 AFC U-20 여자 아시안컵 출전을 앞두고 진행됐다. 박윤정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25명 등 총 35명이 참여한 이번 전지훈련은 대...

의정부시 입석로 32번길 23 소재 창조식품(대표 이봉만)은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냉동식품(육개장) 1,000인분(400만원 상당)을 의정부시에 기탁했다.
이봉만 대표는“우리 회사의 작은 기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창조식품의 기부에 감사드리며, 기부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창조식품은 1998년에 설립되어 프랜차이즈 본사인 ㈜한솥, ㈜김가네 등에 납품을 하고 있고 2009년에는 경기도 의정부시 최우수 위생등급 업체로 선정됐다.
또한 창조식품은 2013년 12월에 미래지식경영원과 사단법인 한국재능기부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창조경영인대상에서 서울중소기업청장 표창을 받기도 했다.
이번에 기탁한 냉동식품은 독거노인을 위한 경로잔치 및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등 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이웃에게 전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