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올해 마지막 ‘사랑의 헌혈 운동’에 직원 200명 참여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10일 구청 정문 광장에서 ‘사랑의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 이번 헌혈은 대한적십자사 동부혈액원과 함께 지난 3월과 8월에 이어 진행된 올해 세 번째이자 마지막 단체 헌혈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헌혈 차량 4대가 구청 정문 광장에 설치됐고, 구청 직원 200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따뜻한 ...


김포시 홍보대사인 김진숙씨가 달라스 한인경제인협회 회장으로 지난 5일 취임했다. 한인 경제인협회에서 여성회장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진숙씨는 20여년 동안 달라스 한인회, 달라스 한인 상공회, 달라스 한국 여성회, 세계 한미여성회, 달라스 한인 경제인협회, 민주평통 달라스 협의회 등에서 부회장직을 역임하며 봉사활동을 활발히 벌여왔다.
특히 2016. 7. 1 김포시 홍보대사 위촉을 받고 한국과 달라스를 오가며 김포금쌀 판로개척에 적극 나서며, 김포의 위상을 널리 알리는데 한 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김진숙씨는 취임소감으로 “한인 경제인들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세무·법률 세미나 개최 등 지역 한인들을 위한 사업에 중심을 둘 것”이라고 전하며,덧붙혀 고향인 김포를 언급하며 취임식에서 김포금쌀을 특산물로 소개했다.
박정우 공보관은 “홍보대사 김진숙씨의 회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첫 해외 홍보대사인 만큼 김포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는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