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부평구(구청장 홍미영)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일부터 2박 3일간 방과후아카데미 ‘한꿈+더하기’ 청소년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프르내마을에서 ‘여름캠프’를 성황리에 가졌다."고 밝혔다.
여름캠프 ‘힐링하세휴(休)’는 방학기간을 이용, 방가후아카데미 청소년들에게 폭넓은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농촌을 테마로 메기 잡기, 자연물꽃잎책갈피 만들기, 봉선화 물들이기, 소망등 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행사 참가 청소년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여름캠프를 통해 유익하고 즐거운 2박 3일을 보냈다.
매년 1회씩 진행하는 여름캠프 ‘힐링하세휴(休)’는 부평구청소년수련관 방가후아카데미 참가 청소년들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청소년방가후아카데미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성가족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방가 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급식지원, 생활관리 등 종합서비스를 지원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이다.
부평구청소년수련관은 초등학교 4학년~6학년까지 연간 40명의 청소년을 지원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청소년수련관 방가후아카데미(☎500-224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