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올해 마지막 ‘사랑의 헌혈 운동’에 직원 200명 참여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10일 구청 정문 광장에서 ‘사랑의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 이번 헌혈은 대한적십자사 동부혈액원과 함께 지난 3월과 8월에 이어 진행된 올해 세 번째이자 마지막 단체 헌혈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헌혈 차량 4대가 구청 정문 광장에 설치됐고, 구청 직원 200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따뜻한 ...


인천계양경찰서(서장 정진관)에서는 지난달 31일(월) 18:00 ‘우리곁에 계양경찰’ 슬로건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경찰서 정문에 로로젝터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계양서는 로고젝터를 활용해 ‘우리곁에 계양경찰’ 등을 알리는 캘리크라피 문구이미지를 매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경찰서 정문 바닥에 투영하여 계양경찰을 홍보할 방침이다.
로고젝터란 이미지 글라스에 안전문구나 그림을 LED 등에 투사시켜 바닥이나 벽에 이미지를 비추는 일종의 빔 프로젝터 장치로 CPTED를 고려한 신개념 홍보장치이며 다양한 경찰활동을 적시해 홍보 하는 것이 가능해 테마별, 시기별로 홍보 이미지를 선정, 제작하여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전개 할 예정이다.
정진관 경찰서장은 “경찰이 시민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또한 사회적 약자 보호 3대 치안정책 추진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체감안전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