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인천계양경찰서(서장 정진관)에서는 지난 27일 경찰서 지휘부 20여 명과 함께 주민의 휴식공간 계양산을 여성 · 노인 등 사회적 약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주민들의 생활 공간이 되어야 한다며 둘레길을 돌아보고 키안 취약요소에 대한 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저녁 시간대와 주말 등 이용자가 많은 시간대를 설정하여 주기적으로 경찰관과 협력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둘레길 순찰을 실시하는 등 지역공동체 치안을 힘써왔다.
이날 계양서에서는 둘레길 순찰을 실시하면서 범죄 취약개소를 점검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치안시책에 반영함으로써 주민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계양의 힐링 공간으로 돌려주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계양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순찰을 실시하여 지역 주민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계양산을 주민의 품으로 안전하게 돌려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