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고무신4’ 성철 목소리 성우 선은혜 별세, 향년 40세
애니메이션 ‘검정고무신4’와 외화 ‘닥터 포스터’ 등에서 목소리로 활약한 성우 선은혜 씨가 별세했다. 향년 40세다.
선은혜 씨는 지난 16일 저녁 심정지로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은 2011년 KBS 36기 공채 성우로 선발돼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다수의 KBS 라디오 극장과 각종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에서 목소리를 선보였다.
프리...
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인천삼산경찰서(서장 이창수)에서는 지난 26일(수) 경찰서 5층 강당에서 하계 방학을 맞아 미래 경찰을 꿈꾸는 관내 중 · 고등학생 총 42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직업체험을 위한「미니폴(mini-pol)아카데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서 학생들은 경찰관이 되기 위한 소양 함양을 위한 역할극 활동 및 신임경찰관과의 만남의 자리를 갖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한 학생은 “그동안 막연하게 경찰관이 되고 싶은 마음만 갖고 있었는데 앞으로 어떻게 준비해 나가야 할지 생각해 보는 좋은 시간이 된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창수 경찰서장은 “앞으로 경찰관이 되고자 하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각자의 재능을 살려 열심히 노력하길 바란다.”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삼산서는 향후 방학 기간 중「미니폴 아카데미」는 8. 9(수)추가로 실시예정인 바, 호응도가 높아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