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올해 마지막 ‘사랑의 헌혈 운동’에 직원 200명 참여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10일 구청 정문 광장에서 ‘사랑의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 이번 헌혈은 대한적십자사 동부혈액원과 함께 지난 3월과 8월에 이어 진행된 올해 세 번째이자 마지막 단체 헌혈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헌혈 차량 4대가 구청 정문 광장에 설치됐고, 구청 직원 200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따뜻한 ...



인천삼산경찰서(서장 이창수)에서는 지난 26일(수) 경찰서 5층 강당에서 하계 방학을 맞아 미래 경찰을 꿈꾸는 관내 중 · 고등학생 총 42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직업체험을 위한「미니폴(mini-pol)아카데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서 학생들은 경찰관이 되기 위한 소양 함양을 위한 역할극 활동 및 신임경찰관과의 만남의 자리를 갖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한 학생은 “그동안 막연하게 경찰관이 되고 싶은 마음만 갖고 있었는데 앞으로 어떻게 준비해 나가야 할지 생각해 보는 좋은 시간이 된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창수 경찰서장은 “앞으로 경찰관이 되고자 하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각자의 재능을 살려 열심히 노력하길 바란다.”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삼산서는 향후 방학 기간 중「미니폴 아카데미」는 8. 9(수)추가로 실시예정인 바, 호응도가 높아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