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머드축제, 한 낮의 태양보다 더 뜨거운 밤의 열기
  • 최철규
  • 등록 2017-07-26 11:00:35

기사수정
  • 27일부터 30일까지 가요제, 락 페스타, 힙합 레이브파티, 레전드 컴백스페셜 열려





보령시는 오는 30일까지 열리는 제20회 보령머드축제의 다채로운 야간 공연을 선보이며,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밤의 추억을 선사한다.


이는 판타스틱한 머드의 향연으로 초대하는 한 낮의 체험과 낮의 열기보다 더 활활 타오르는 야간 공연으로 보령머드축제의 대표되는 공식을 재확인 시킨다는 것이다.


지난 21일 개막식에는 NCT127, EXID, 김영철, 박보람, 나인뮤지스, 모모랜드, 블락비바스타즈 등 아이돌 가수가 총 출동한 가운데 역대 최다인 7만여 명이 운집한 큰 열기를 보였고, 25일에는 지난해에 이어 월드스타 싸이가 당초 계획된 한 시간을 훌쩍 넘기며 관광객들과 함께 열광의 무대를 선보였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는 머드가요제와 락페스타, 힙합 레이브파티, 레전드 컴백스페셜 등 K-POP과 실력파 뮤지션, 그리고 다양한 장르의 멋진 공연이 펼쳐진다.


27일 오후 7시부터 머드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릴 보령머드가요제는 전국 예선을 통과한 14팀의 실력파 아마추어들이 참여하고, 초대가수로 대한민국의 영원한 오빠 남진과 정은교, 버블엑스, 지난해 제1회 보령머드가요제 대상을 수상한 안민희와 비타민엔젤도 참여하는데, 비타민엔젤은 이날 축제장에서 새 디지털 앨범과 새 멤버(별이)도 선보일 예정이다.


28일 오후 8시부터는 아이유 축하공연과 크라잉넛 락공연의 ‘머드락 페스타’가 열린다. 가창력과 미모, 예능감까지 겸비한‘아이유’는 머드축제 사상 첫 공연에 참가하며 축제 참가자들의 흥을 돋우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펑크 밴드로서 펑크라는 장르를 우리나라 대중에게 널리 알린 최초의 밴드로 평가 받는 크라잉넛은‘말달리자’를 비롯한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29일에는 K-POP 힙합레이브 파티가 열린다. 김완기의 사회로 국내 최초 래퍼 서바이벌인‘쇼미더머니’에서 인기를 끌었던 산이, 버벌진트, 산체스, ‘고등래퍼’에서 이슈였던 MC그리와 실력파 가수 마이티마우스, 한해 등이 총 출동하며, EDM과 함께 관광객들에게 환상의 힙합의 세계로 초대한다.


마지막날인 30일 오후 9시 열리는 폐막공연은 보령머드축제의 2022년 머드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폐막 세레머니와 불꽃판타지가 열린 후 K-POP 레전드 컴백스페셜이 열린다. 90년대 인기 절정을 누린 터보와 지누션, 김현정, DJ DOC가 참여하며 30~50대의 낭만과 추억이 공존하는 멋진 공연으로 성년을 맞은 보령머드축제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밖에도 매일 저녁 6시 부터는 시민탑광장과 만남의 광장, 분수광장 등 4개 버스킹 공연장에서 아마추어 밴드, 타악, 포크송, 뮤지컬 공연이 펼쳐지며, 관광객들에게 한낮보다 더 뜨거운 열기를 선사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중구자원봉사센터 중구재능나눔연합봉사단, 제4·5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울산중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신현석) 소속 중구재능나눔연합봉사단(회장 김영숙)이 지난 1월 29일(목) 오후 6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3층 민방위교육장에서 제4·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이성룡 울산시의회 의장, 재능나눔연합봉사단 회원 등 80여 .
  2. 울산학성새벽시장유통협동조합, 울산중구종합사회복지관에 이웃돕기 라면 후원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학성새벽시장유통협동조합(이사장 홍정순)이 1월 30일 오전 11시 울산중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정숙)을 찾아 설맞이 이웃돕기 라면 100묶음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이정숙 울산중구종합사회복지관장과 홍정순 울산학성새벽시장유통협동조합 이사장 등 6명이 참석했다. 해당 후원 물품은 울산중구종합사...
  3. 중구,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6일 오후 3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를 개최했다. 중구 사례결정위원회는 「아동복지법」에 따라 보호 대상 아동에 대한 보호조치 및 지원 방안을 심의·의결하는 기구로, 중구청 관계 공무원과 변호사, 경찰, 아동복지시설 종사자 등 6명으로 구성돼 있다. .
  4. 울산동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이주배경 청소년 멘토링 사업 수료 울산동구청소년센터    [뉴스21일간=임정훈 ]    울산광역시동구청소년센터(센터장 이미영)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현대해상과 사단법인 점프가 함께하는 ‘이주배경 청소년 멘토링 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최근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중도입국 및 외국인 가정, 북한이탈주민 가...
  5.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반려동물봉사단 발대식 개최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2월 7일(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반려동물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이번 발대식은 반려동물봉사단의 공식 출범을 알리고 활동 방향과 역할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반려동물 동반 봉사활동에 앞서 사전 안전교..
  6. 동구, 빈집 사업장 선제적 집중 관리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장기간 방치된 빈집을 비롯해 빈집 정비사업으로 조성된 주차장 및 주민 쉼터에 대한 현장 관리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동구는 올해 예산 1,000만 원을 들여 방치된 빈집에 대한 긴급 보수 및 환경 정비와 더불어, 그동안 빈집 정비사업으로 조성된 주차장 및 쉼터 등 9...
  7. 울산 동구여성새일센터, 2026년 직업교육훈련생 모집 울산동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여성새일센터는 지역 여성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고 전문적인 직무 능력을 함양하기 위해 ‘2026년 직업교육훈련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모집하는 직업교육훈련은 ▲호텔 룸메이드 ▲가사 관리사 ▲산업안전 전문 인력 양성과정 등 총 3개 과정으로, 과정당...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