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외부기관 평가·공모사업 성과로 102억 원 외부 재원 확보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해 외부 기관 평가에서 64건을 수상하고, 정부와 서울시 등 공모사업에 65건이 선정되는 등 우수한 실적을 바탕으로 총 102억 원의 외부 재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먼저 은평구는 외부기관 평가에서 행정, 교육, 보건, 복지,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외적인 정책 역량을 인정받았다. 구민 편의 중심의 ...

인천부평경찰서(서장 김봉운)에서는 지난 13일(목) 교육복지 후원기관인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대표 김정안)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부평서 관내 아동복지센터 및 장애학교 등에서 추천받은 학생 10명에게 장학금 및 컴퓨터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부평경찰서와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의 업무협약은 부평구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 나눔교육, 문화예술체험, 희망진료 및 각종 생활필수품 등을 지원하고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어 우리사회의 올바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취지에서 협약을 추진하게 되었다.
이날 협약식에 장학금을 받기 위해 참석한 한 학생의 보호자는 “경찰서에서 장학금을 받게 될 줄은 몰랐다.”며 “정말 고맙고 우리 학생들에게 정말 큰 힘이 되었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봉운 경찰서장은 “앞으로도 경찰은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들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것이며,이번 협약은 통하여 우리 사회가 보다 안전하고 따뜻한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