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외부기관 평가·공모사업 성과로 102억 원 외부 재원 확보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해 외부 기관 평가에서 64건을 수상하고, 정부와 서울시 등 공모사업에 65건이 선정되는 등 우수한 실적을 바탕으로 총 102억 원의 외부 재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먼저 은평구는 외부기관 평가에서 행정, 교육, 보건, 복지,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외적인 정책 역량을 인정받았다. 구민 편의 중심의 ...

채인석 화성시장이 지난 14일 동탄2신도시 일대를 찾아 현장점검에 나섰다.
이번 현장점검은 동탄2신도시 택지조성사업을 추진 중인 한국주택토지공사에 하천 이용과 관련한 주민 불편사항을 전달하고 개선을 요구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채 시장은 올해 안으로 치동천 4교와 근린공원을 연결한는 데크의 설치로 주민들이 치동천변 근린공원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요구했다.
또한 LH 동탄사업본부는 동탄2신도시 내 교량 21개소를 전수 조사해 경관 개선방안을 수립하기로 했다.
이어 채 시장은 치동천의 건천화를 방지하고 사계절 상시 유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동탄하수처리수를 치동천 상류까지 끌어오는 방안을 강구하고, 치동천 상류인 중리지역에는 하수관거 정비사업을 조속히 마무리해 수질개선이 되도록 지시했다.
채 시장은 “치동천이 시민들에게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