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지난 13일(목) 동양동 소재 당산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위한 ‘시민단체와 연계한 교통사고 줄이기(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박형우 구청장을 비롯해 계양경찰서, 계양구녹색어머니 연합회. (사)인천계양모범운전자회, 당산초교 선생님과 학생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등교시간에 맞춰 ‘교통사고 절반줄이기’, ‘어린이 보호구역서행운전’ 및 ‘승용차 선택요일제 참여’ 홍보를 실시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당산초교 해양소년단, 우주소년단, 컵스카우트, 아람단 소속 학생 50여 명이 함께 참여하여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였다.
한편 박형우 구청장은 “학교 주변 어린이 보호구역 구석구석을 세심하게 살피며 인도, 안전펜스, 가로수 등의 정비와 쓰레기무단투기,통학로 불법 주정차 차량, 불법 광고물에 대한 단속·정비 등 취약사항을 정비했다.
방학기간을 제외하고 매주 목요일 실시하고 있는 교통안전 캠페인은 이번이 상반기 마지막 캠페인이며, 초등학교 방학 종료 후 9월부터 하반기 캠페인을 재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