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회천2동 주민자치회,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및 이웃돕기 성금 기부
양주시 회천2동 주민자치회(회장 최혜정)는 최근 회천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는 회천2동 주민자치위원, 새마을부녀회원, 회천2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30여 명이 참...

인천부평경찰서(서장 김봉은)에서는 자치단체의 조례개정을 통하여 범죄환경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부평구의회 유정옥의원(행정복지위원장)과 이익성(의회운영위원장)의원에게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부평서는 노후공동주택의 범죄환경개선을 통한 범죄예방을 위해 “공동주택관리지원조례”에 아파트 등 노후공동주택의 범죄환경개선에 대한 지원근거를 명문화하는 개정안을 요청하였고 부평구의회에서는 이를 받아들여 유정옥·이익성의원의 발의로 공청회 및 상임위의 심사를 거쳐 금년 2월 17일 본회의를 통과하여 현재 개정안이 시행중으로, 이를 근거로 확보된 상반기 공동주택관리지원금을 청천동 쌍용아파트 등 부평구의 노후공동주택 28개단지에 대해 CCTV 설치 및 보안등 교체공사 등에 집행 할 계획이다.
김봉은 부평경찰서장은 “앞으로도 자치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범죄 예방을 위한 환경개선을 적극 이끌어 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