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회천2동 주민자치회,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및 이웃돕기 성금 기부
양주시 회천2동 주민자치회(회장 최혜정)는 최근 회천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는 회천2동 주민자치위원, 새마을부녀회원, 회천2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30여 명이 참...




김포시(시장 유영록)는 6.25전쟁 67주년을 맞이하여 23일 오전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기념식에는 6.25참전용사 및 유가족, 보훈가족, 국회의원, 도 · 시의원, 기관단체장 내빈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6.25참정유공자 표창 및 공로패 전수, 기념사, 추념사, 헌시 낭독이 이어졌으며, 6.25전쟁 사진 36점도 행사장 입구에 전시됐다.
유영록 시장은 기념사에서 “조국을 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바쳐 헌신하신 참전용사야말로 우리의 진정한 용사이자 영웅”이라면서 “우리 후손들이 그 숭고한 뜻을 계속 이어가야만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유 시장은 보훈가족들을 위로하고 호국영웅들의 숭고한 희생과 헌신을 기억하기 위한 위로연도 열렸다.
한편 김포시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현충일 추념식과 함께 지난 2013년부터 매년 6.25 기념행사를 시 주관으로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