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대구북부경찰서는 21일 보이스피싱 조직의 지시로 20대 여성들을 만나 돈을 받아 송금한 혐의(사기)로 A씨(27) 등 일당 4명을 구속했다.
이 씨 등은 지난 5월 25일 전화금융 사기 피해자인 A 씨(28·여)에게 검찰이 보낸 금융감독원 직원이라고 속이고 미리 찾아두라고 지시한 예금 4천6백만 원을 받아 가로채는 등 지금까지 모두 5명으로부터 1억5천만 원을 받아 사기 조직에 송금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피해자들은 검찰과 금융감독원 직원을 사칭하는 이들의 보이스피싱에 속아 돈을 준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관계자는 “A씨 일당은 지난달부터 중국 소재 보이스피싱 조직에게 피해자들의 피해 금액 10%를 수수료로 받는 조건으로 범행에 가담한 것 같다”며 “이들에 대해 여죄를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