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부평구 (구청장 홍미영)청천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8일 관내 부평공단 일원에서 ‘출근길 대청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근로자들이 출근하는 아침시간대에 공단 내 화단 및 대로변, 공사장 주변 등 구석구석을 청소하고 ‘내 골목 및 공장 앞 내가 쓸기운동’ 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행사는 근로자들과 함께 담배꽁초를 같이 줍고 방치된 전자제품 및 불법 현수막을 처리, 출근길 근로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김영진 주민자치위원장은 “관내 부평공단 근로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청소활동을 벌이겠다.”고 말했다.
김현철 청천2동장은 “이른 아침임에도 불구, 주민자치위원들이 앞장 서 청소를 해준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한국산업단지공단 부평사무소와 연계, 공단 내의 환경이 깨끗해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