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광주 동구건강가정지원센터가 5월 가정의 달 기념 가족가치 확산 및 가족정책 유공분야에서 여성가족부 장관 단체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동구건강가정지원센터는 지난 2006년 개소한 이래 ▲아이돌봄 지원 ▲저소득층 한부모 주거지원 ▲취약위기가족을 위한 역량강화 ▲미혼모(부) 지원 ▲남성대상 교육을 통한 역할 인식개선 등 가족의 특성에 따른 맞춤형 가족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가족친화 사회문화 조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김성환 동구청장은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가족환경과 사회흐름에 발맞춰 맞춤형 가족정책을 추진해 건강한 가족문화가 조성될 수 있도록 힘써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단체부문 표창은 전국에서 동구건강가정지원센터와 평창군여성단체협의회 2곳이 유일하게 수상단체로 선정됐으며, 시상식은 지난 2일 서울지방조달청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