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서재범)가 13일 KTwiz 홈경기에 이천창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을 초청하여 애국가 제창을 한다고 밝혔다.
이천창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작년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한 청소년 방과후칸타빌레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이번 애국가 제창의 기회를 얻게 되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초등 4학년부터 중학 3학년까지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성가족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방과 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전문체험 및 학습 프로그램, 청소년 생활관리 등 종합 서비스를 지원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이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서재범 센터장은 “경기도 내에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하고 경험을 통해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이번 애국가 제창을 통하여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이 청소년과 청소년 활동에 관심 가지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