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安전한 선택’ 충북지역본부가 20일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충북지역 본부는 이날 충북도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안 후보의 확고한 의지가 우리나라를 진정한 선진국 반열에 올려놓을 것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 단체는 반기문 전 UN사무총장을 지지했던 ‘바른반지연합’과 ‘포럼 135’, 안희정 충남지사를 지지했던 단체인 ‘바른국가만들기’가 합쳐진 단체다.
이들은 “안 후보는 우리나라를 성숙한 나라로 이끌고 살기 좋은 나라를 만들 것 이라는 믿음을 주고 있다”며 “북한 핵무기와 사드(THAAD·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 등 엄혹한 안보현실을 타개할 균형감과 통찰력을 갖춘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안 후보가 19대 대통령 선거에서 당선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지지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