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광주 서구(구청장 임우진)는 제19대 대통령선거를 대비하여 ‘선거중립 및 음주운전 등 5대 비리 근절 운동’을 추진한다.
비리행위를 사전에 예방하고 경각심을 고취하여 청렴 서구 구현 및 공직기강 확립을 위한 것.
전 직원 문자메시지 발송을 비롯해 내부 시스템 팝업창 게시, 청사 주변 홍보플래카드 게첨 등 직원을 대상 홍보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오는 14일까지 청사 1층 현관 로비와 주차장 입구에서 감사담당관 직원, 청렴지기단 회원 등이 출·퇴근길 직원들을 대상으로 홍보 캠페인을 실시한다.
서구 관계자는 “정치적 중립과 음주운전 등 5대 비리 근절 운동 추진으로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공직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청렴문화 정착과 깨끗한 공직풍토를 위해 직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