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기아차 광주공장이 사회적 약자 보호와 지원에 나섰다.
기아차 광주공장(공장장 정찬민)은 7일 '사회적 약자 보호·지원사업' 후원을 통해 범죄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범죄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자들이 고통에서 벗어나 정상적인 생활을 하는데 도움을 주고 여성·아동·노인 등 범죄 취약계층이 사회적 약자이기 때문에 범죄피해를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는데 지역사회 대표기업으로서 힘을 보태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
후원금 전달식은 이날 오후 기아차 광주공장 본관 2층 의전관에서 열렸으며 정찬민 기아차 광주공장장과 이기창 광주지방경찰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함께 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기아차 광주공장은 1천만원을 광주지방경찰청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