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기아자동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성안)는 6일 지역사회 독거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 유지 및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아차 광주지역본부 임직원 15명은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집결해 각자 맡은 구역으로 밑반찬 배달을 시작했으며 서구노인종합복지관 생활관리사와 함께 기아차를 타고 서구 지역 독거어르신 50가구를 방문해 이웃사랑 밑반찬을 전했다.
기아차 광주지역본부 관계자는 “독거어르신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고 더욱 건강한 식사를 하시는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날 이웃사랑 밑반찬을 배달하게 됐다”며 “기아차 광주지역본부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으로 지역사회 고객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