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이 ‘베이스볼 팬 패키지’를 선보인다. 베이스볼 팬 패키지는 주말에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야구 경기를 관전하기 위해 광주로 여행하는 야구 팬들을 위해 최적화된 주말 패키지다.
특 1급 호텔에서의 숙박과 호텔에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경기장까지 경기 한 시간 전 편도 셔틀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패키지다.
또한 편리한 야구 관람을 위해 휴대용 야구 테이블도 제공한다.
호텔은 KTX광주송정역 그리고 광주 유스퀘어 버스터미널에서 15분 거리에, 김대중컨벤션센터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여 광주 외 지역에서 여행하기에 접근성이 뛰어나고 차량 없이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호텔 객실에서의 숙박, 편도 셔틀 서비스, 휴대용 야구 테이블 제공, 피트니스와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하며 기간은 4월 7일부터 9월 17일까지, 주말 경기가 있는 날 숙박 가능하며 하루 전 예약 필수이다. 가격은 14만원(세금봉사료 불포함)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