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마을 사람들’, 문화공간 터·틀(검단) 무대 오른다
오는 12월 6일(토), 인천서구문화재단이 문화공간 터·틀(검단)의 개관을 기념하는 두 번째 기획공연으로 연극 ‘검단마을 사람들’을 선보인다. 지난 11월 문화공간 터·틀(검단) 개관 기념 첫 공연이었던 국악뮤지컬 ‘얼쑤’가 전 세대 관객에게 즐거움을 전달했다면, 이번 연극은 지역의 삶과 정서를 담아낸 서사극으로 또 다른 감동을 전...

모션 제어 기술의 글로벌 선두 주자인 엘모 모션 컨트롤(Elmo Motion Control Ltd., 이하 엘모)이 골드 트위터 제품군을 확장한다. 엘모(Elmo)는 고지능 서보 드라이브 및 다축 모션 제어기의 장착을 통한 모션 응용 기기의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엘모의 모션 제어 솔루션은 스마트 생산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며 엘모의 서보 드라이브 제품군은 최고의 전력 및 인텔리전스 밀도, 초고전류, 초소형, 초경량, 초효율 및 극소량의 EMI를 제공한다. 엘모 모션 제어 솔루션은 모션 제어에 대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채택된다.
응용 분야에는 자동화, 로봇 공학, AGV 및 고성능 서보 작동이 필요한 모든 모션 제어 응용 기기 등이 있다.
약 20그램의 중량, 13㎤ 이하의 체적을 가진 엘모의 신규 골드 트위터(Gold Twitter) 서보 드라이브는 극단적인 공간, 거친 환경 및 높은 전력 제약이 있는 응용 분야에 이상적이다.
골드 트위터 제품군인 G-TWI 80A/80V에는 5000w 이상의 전력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어 까다로운 산업 분야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STO(IEC 61800-5-2, SIL-3) 인증을 획득했으며 이제 세계에서 가장 작은 STO 인증 서보 드라이브가 되었다. 엘모의 작고 견고하며 효율적인 서보 드라이브를 가동 부하, 모터 위 또는 모터 내부에 배치하여 성능을 개선하고 공간을 절약하며 케이블을 줄이고 전기 캐비닛을 거의 제거할 수 있다.
엘모의 모션 제어부문 최고경영자(CEO) 하임 몬하이트(Haim Monhait)는 “골드 트위터와 같은 강력한 드라이브를 설계하고 제조하는 데에는 가장 앞선 서보 성능, 매우 효율적인 전력 변환, 열 및 온도의 스마트 제어를 구현하고 까다로운 EMI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며 “거친 환경을 견딜 수 있는 높은 견고성을 달성하며 까다로운 안전성 표준 및 최상의 품질과 신뢰성을 준수하기 위한 많은 혁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몬하이트 부사장은 “이러한 초소형 서보 드라이브는 가장 빠른 속도와 정확도를 수행하는 슬림형 기계에 대한 엘모의 기업철학을 충족한다. 이 드라이브는 ‘기술을 통한 비용 절감’이라는 엘모의 접근 방식을 실제로 보여준다”고 밝혔다.
또한 몬하이트 부사장은 “당사의 견고한 모션 제어 솔루션은 기계의 핵심부와 통합하여 최고 속도와 정밀도를 제공한다”며 “엘모의 솔루션은 오늘날과 미래의 첨단 모션 시스템에 대한 지원을 용이하게 한다”고 확신했다.
한편 엘모 모션 컨트롤은 29~31일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2017 AIMEX 오토메이션 월드’에 참가해 H126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